sub visual

NEWS

썬앤문, 크리스마스 & 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

박칼린 연출의 국악 퍼포먼스 <썬앤문>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가족, 친구,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&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 

 

<썬앤문>은 12월 가족, 친구, 연인들이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. 

 

‘크리스마스 프로모션’은 국악퍼포먼스 <썬앤문> 공식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에서 예약 후 24일, 25일 이틀 동안 진행하며, 공연당일 ‘레드아이템’을 착용 후 <썬앤문> 전용관으로 오면 할인 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. 

 

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‘홀리데이패키지’ 프로모션은 가족, 친구, 연인과 함께 연말 공연장 찾는 분들을 위해 가족, 커플패키지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<썬앤문>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 한 달 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. 

 

또한, 티켓 구매 관람자에 한해서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. 12월 프로모션은 <썬앤문> 공식 사이트 및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. 

 

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,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<썬앤문>은 전통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홀로그램 영상쇼와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다. 국악가락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, 락, 팝,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 접목된 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퍼포먼스다.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특히 연말 온가족, 연인, 부부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.

 

썬앤문 관계자는 "<썬앤문> 전용관이 있는 정동은 광화문과 함께 청계천, 덕수궁 돌담길로 이어져 시청 앞 광장, 명동까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<썬앤문> 공연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"고 밝혔다.

November.21.2018